뉴스 > 연예

`해투3` 황제성 "김혜수 교수에게 연기력 인정 받아"

기사입력 2018-08-30 08: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개그맨 황제성이 배우 김혜수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았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30일 방송은 ‘해투동:호러와 유머 사이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여름 MT-토크 신과 함께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호러와 유머 사이 특집’에는 최다니엘-박은빈-정성호-황제성이 출연해 오싹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토크로 늦더위를 물리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해 배우 김혜수의 제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혜수가 황제성의 학교에서 즉흥 연기 수업을 맡은 교수였던 것. 이어 황제성은 “김혜수의 연기 수업 당시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배고픈 사슴 연기를 선보였다”며 사슴에 빙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황제성이 “김혜수 교수님이 내 연기를 보고 오디션까지 추천해줬다”고 밝히자 MC들은 “개그 오디션이냐”며 입을 모아 웃음을 폭발시켰다. 뿐만아니라 황제성은 배고픈 사슴 연기에 이어 나라별 죽는 연기 등 역대급 코믹 연기를 선보여 MC들의 칭찬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황제성은 최다니엘과 말을 놓는 사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최다니

엘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우리 만난 적 있었어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폭발시켰다. 황제성은 최다니엘에게 울분을 터뜨리며 ‘인연 증명’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김혜수에게 인정 받은 황제성의 역대급 ‘코믹 연기’와 황제성-최다니엘의 특별한 인연은 30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yb1842@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