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기안84, ‘축제로구나’ 깜짝 출연...‘주호민·이말년과 만남’

기사입력 2018-08-31 11: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김풍, 주호민, 이말년, 심윤수 등 웹툰 작가 4인방의 지역 축제 탐방 예능 프로그램 ‘쌩리얼 야매 놀이단 축제로구나(이하 축제로구나)’에 ‘원조 웹툰테이너’ 기안84가 깜짝 등장한다.
기안84는 최근 진행된 SBS 플러스 ‘축제로구나’ 촬영장에 등장해 웹툰 작가들과 조우했다.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주호민, 이말년과 성사된 극적인 만남이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국내 유명 만화가 세 명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촬영에서는 ‘웹툰 작가들의 리얼 토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로구나’에 출연중인 작가들과 돈독한 관계로 알려진 기안84는 1회 방송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그 모습을 드러내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이후에도 웹툰 작가 주호민, 이말년, 김풍, 심윤수 등과 함께 출연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졌는데, 마침내 기안84가 등장하는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과함께’로 이른바 ‘대박’을 터뜨린 주호민, ‘복학왕’으로 웹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안84의 만남은 그 자체로 이미 ‘꿀잼’을 예약한 상태다. 여기에 ‘이말년씨리즈’ 등 내로라하는 작품을 만든 이말년까지 가세해 국내 유명 웹툰 작가들이 모여 나누는 ‘민낯 대화’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기안84가 깜짝 출연하는 ‘축제로구나’는 오는 9월 4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를 통해 전파를 탄다.
trdk0114@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