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바이브, 신곡 ‘낫 어 러브’ MV 티저 공개…김동준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8-10-08 09:27

바이브 컴백 사진=메이저나인
↑ 바이브 컴백 사진=메이저나인
[MBN스타 안윤지 기자]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오전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타이틀곡 ‘낫 어 러브(Not A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겸 가수 김동준이 등장해 갈수록 격해지는 슬픔의 감정을 내면 연기로 표현하고 있다.

쓸쓸한 모습으로 홀로 침대에 앉아있던 김동준은 점점 더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낫 어 러브(Not A Love)’의 애절한 후렴구처럼 계속 고조되는 슬픔에 눈물을 삼키다 결국 오열을 하며 주저앉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단 45초 분량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굉장한 몰입감을 선사한 가운데, 과연 ‘

낫 어 러브(Not A Love)’ 뮤직비디오 속 김동준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는 가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총 아홉 곡이 트랙리스트에 수록됐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