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백종원, 황교익 논란 직접 언급 “평론가와 부딪힌다는 오해, 굉장한 실례”

기사입력 2018-10-23 11:19

황교익 백종원 논란 사진=DB(백종원)
↑ 황교익 백종원 논란 사진=DB(백종원)
[MBN스타 대중문화부] 황교익 백종원 논란이 꾸준히 화제에 오른 가운데, 백종원이 황교익의 ‘골목식당’ 비판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23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백종원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백종원은 ‘백종원을 치면 연관 검색어에 소유진 말고 한 명이 더 등장한다’고 운을 떼자 “안다”며 웃었다.

이어 ‘황교익 논란’에 대해 언급하자 “원래 황교익 선생님은 평론가니까”라며 “당연히 사회가 건강하게 크려면 내가 싫은 소리도 들어야 되고 다른 방향에서 보는 시선도 받아야 된다. 평론가분들이 말씀하는 걸 가타부타할 것 없이 참고하면 되고 이런 시선도 있으니 신경 써야 겠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백종원은 ‘황교익과 부딪힌다’는 말에 대해 “선생님이 좋은 말씀을 해주는 것”이라며 “절대 오해 말라. 평론가와 부딪힌다는 것은 이건 평론가에 대한 굉장한 실례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는 “사회에 필요한 말씀도 많이 한다. 왜냐하면 우

리가 볼 때 평론가 말씀하시는 게 이게 틀렸다? 그것도 개인적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같이 사업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하는 사람들은 그걸 참고해야 한다”며 “절대 싸웠다고 하면 큰일 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황교익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대해 비판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