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블랙핑크 제니, 11월 12일 솔로 데뷔한다

기사입력 2018-10-25 10: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 데뷔일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JENNIE SOLO November 12, 2018’이라고 적힌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제니는 사춘기 소녀 같은 앳된 얼굴에 주근깨와 대비되는 빨간색 의상, 립스틱 컬러로 도발적인 느낌을 준다. 여기에 11월 12일이라고 적힌 날짜가 솔로 데뷔일임을 암시한다.
앞서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장 먼저 제니의 솔로곡을 공개하고 다음은 로제 솔로로 이어질 예정이다. 블랙핑크의 가장 큰 장점은 단단한 팀의 결속력 만큼이나 4명의 멤버들이 솔로로서도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음을 공개하기 위함"이라며 블랙핑크의 향후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멤버들 중 솔로 활동을 가장 먼저 시작하게 된 제니의 첫 솔로 곡은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국내 첫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YG 관계자는 “제니는 6년간의 연습 생활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가감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세계 최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대표 레이블인 인터스코프 레코드와 손잡고 미국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 아시아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는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파트너로서 앞으로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