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샘김 "유희열, `메이크업` 호성적에 무표정하게 `축하한다`고…"

기사입력 2018-11-22 15: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선공개곡 '메이크업' 호성적에 대한 소속사 대표 유희열의 반응을 소개했다.
샘김은 22일 오후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정규 1집 '선앤문(Sun And 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샘김이 데뷔 2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첫 정규 앨범이다. 샘김은 "내 개인 음악을 들고 나오는 것 자체가 긴장되고 떨린다. 여러분의 반응이 기대된다. 열심히 만들었으니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달 23일 '선앤문' 파트1을 발표한 샘김. 당시 타이틀곡 '메이크업'이 호성적을 기록한 가운데 샘김은 "(유희열)대표님은 80위 정도 예상하고 계셨는데 더 높은 순위가 나오자 무표정하게 '축하한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잇츠유(It’s you feat.ZICO)'는 샘김과 지코가 협업한 트랙으로 서로 다른 강점을 지닌 프로듀서끼리의 만남이 미묘하고 짜릿

한 시너지로 표출된 알앤비 넘버다.
샘김은 전곡 작사, 작곡한 이번 음반을 통해 해와 달이 뜨는 낮과 밤처럼 서로 다른 감성과 장르가 일사분란하게 믹스 앤 매치되면서 탄탄한 음악적 오리지널리티와 만나 이루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앨범은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