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특별한 우정게임이 공개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는 아이즈원의 달콤살벌한 학창 시절 추억 만들기와 비밀친구 게임이 이어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에게 ‘비밀 친구를 정해 하루 3번의 감동을 줘야 한다’는 미션과 함께 동갑내기 친구가 되어 학교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즈원은 장기자랑으로 화끈한 댄스 실력과 노래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고 독특한 콘셉트 사진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멤버들끼리의 추억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즈원은 방과 후 또래 학생들처럼 분식집에서 떡볶이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삼삼오오 타로 점을 보거나 노래방, PC방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평소 게임을 좋아해 게임 방송을 직접 진행하기도 한 사쿠라는 한국의 PC방을 방문하고 감격해 한다. 사쿠라와 멤버들이 보여줄 게임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기대를 모은다.
장기자랑에서도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했던 아이즈원은 노래방에서 진정한 흥 대결을 펼친다. 아이즈원 내 진정한 흥부자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 또 자신의 비밀친구를 궁금해하던 다른 멤버들은 타로 점을 보러 가 비밀친구에 대한 힌트를 얻기도 하고, 자신에게 친절을 베풀 때마다 서로를 비밀친구로 의심하고 오해한다. 과연 멤버들의 비밀친구는 누구일지, 그리고 서로에게 어떤 감동을 전해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하루가 저물고 다시 학교로 돌아온 아이즈원에게 또 다른 미션이 주어진다. 바로 학교 내 곳곳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 사물함을 열고 비밀친구가 전해준 선물을 확인하는 것. 어둠에 잠긴 학교에는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각종 소품들이 놓여져 있어 멤버들을 공포에 떨게 만든다. 아이즈원은 텅 빈 학교에서 숨겨진 열쇠를 모두 무사히 찾아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엠넷[ⓒ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