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 사진=DB |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오후 “금일 보도된 김호영 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강하게 말했다.
앞서 이날 더팩트는 김호영이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김호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