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사진=tvN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처 |
배우 이동욱이 진행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톸')가 어제(4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어제 방송된 '욱톸'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밀도 있는 일대일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욱톸'은 기존의 스튜디오 토크쇼와는 달리 게스트와 관련된 현장에서 나누는 자연스러운 토크부터 웃긴 상황 대화 등 다채롭게 구성됐습니다.
이동욱은 첫 방송의 부담을 지우고 많은 방청객 앞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며 대화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이 날 '욱톸'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배우 공유가 출연했습니다.
이동욱과 '도깨비'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공유는 이 날 방송에서 절친 이동욱 옆에서 편하게 숨겨뒀던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특히 자신을 자랑하는 '플렉스 코너'에서 웃음을 이끌어 냈습니다. 공유는 "최근 광고한 맥주가 1초에 10병씩 팔리며 이미 여름에 올해 목표치를 넘어섰다"고 자랑해 방청객들의
이 날 방송에서 공유는 이동욱 몰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이동욱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 8.4%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첫 방송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시작 전부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