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차 고객 1,500가족(1인 4매, 총 6,0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가 2011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승용차 부문 11년·RV 부문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그동안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히 휴가 시즌에 맞는 실질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8월 18~21일까지 나흘간 펼쳐지는 캐리비안베이 초청행사는 현대차 보유고객, 7월 중 현대차 출고고객, 전시장 방문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대상 고객들은 이달 4일부터 8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전시장 방문을 통해 원하는 날짜 하루를 선택 후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 보유 및 전시장 방문 고객 중 1,000가족(1인 4매) 7월 출고 고객 중 250가족(1인 4매) 7월 쏘나타 하이브리드 및 싼타페 출고 고객 중 250가족(1인 4매) 등 1,500가족을 각 일자 별로 375가족씩 선정, 8월 11일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행사기간 중 캐리비안베이 입구에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벨로스터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설명 및 시승기회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주관하는 국내 대표적인 고객 만족도 지수인 NCSI(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지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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