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오는 7월 21일 목요일,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갤러리 ‘이레’에서 자사 우수 Platinum 고객 40여명을 초대하여, BMW 공식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www.bavarian.co.kr)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회는 메르세데스-벤츠, 볼보, 현대자동차 벨로스터에 이어 올해 들어 4번째로 개최하는 엔크린 고객대상 시승회로, 엔크린닷컴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로 플래티넘 고객(‘10년 기준 월 평균 20만원 이상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이다.
시승차량은 바바리안 모터스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320i, 320d, 520d, 528i, 730Ld, 740i, 740LiCE, GT, X1 20d, X3 20d 10종으로, 헤이리-파주 인근의 약 15km 구간에서 시승이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 2회로 나뉘어 20명씩 조별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들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차량 관련하여 전문딜러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시승회에는 엔크린닷컴의 ‘Platinum ZONE’를 통해 7월 18일까지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이번 시승회를 진행하는 엔크린닷컴의 담당자는 “바바리안모터스와는 지난해 프리미엄 시승회를 진행한바 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차종을 달리해서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박명수 기자 / alan@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K에너지, 엔크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엔크린닷컴, 현대차와 함께 하는 ‘벨로스터 시승회’
·SK엔크린, 매주 금요일은 ‘엔크린 반값데이’
·SK엔크린, ‘제1회 엔크린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