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24일, 큐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인 '큐브를 경험하라(Experience the CUB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슈퍼스타K 시즌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한국닛산은 24일부터 큐브를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또, 한국닛산은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큐브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전시장를 통해 시승만 참여한 고객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이미 3세대 큐브를 구매한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여 시승에 참가할 경우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012년형 무라노 출시…'디자인과 편의사양 업그레이드'·일본차의 추락?…“내년은 달라”
·'슈스케3 박스카' 닛산 큐브…"나만 일본차다?"
·닛산큐브, 벤츠·BMW에 이어 판매 4위…'내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