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지난 2월 한 달간 총 301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140.8% 성장하며 2009년 이후 2월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6일 발혔다.
특히, 신형 300C는 지난 1월 125대가 판매된 데 이어 2월에는 158대로 전월 대비 26.4%, 전년 동월 대비 85.9% 성장세를 보였다.
최근 고유가로 인해 고효율 고연비 디젤 차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신형 300C 디젤 모델은 전월 대비 63.2%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수입 디젤 세단의 대표 모델로 자리잡았다고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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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300C는 미국 자동차 평가기관인 켈리블루북의 ‘2012 10 베스트 패밀리 카’를 비롯해, 미국 고속도로 안전 보험협회(IIHS)의 '2012 가장 안전한 차’, 컨넥티드 월드 매거진의 ‘2012 올해의 커넥티드 카’ 중형차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최근 선보인 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의 고효율, 친환경 모델들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면서 "Jeep 윈터 캠프,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바탕으로 No.1 미국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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