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클리닉을 운영하는 위담한방병원(대표원장 최서형)과 공부습관, 학습멘토링 전문기업인 TMD교육그룹(대표 고봉익)이 올바른 공부법과 식습관을 알리기 위한 공동 온라인 이벤트 '습관을 바로 잡으면 공부가 잡힌다!'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의학 및 교육 전문가들이 만든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공부법과 식습관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익 차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올바른 공부법과 식사법' 콘텐츠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옮긴 뒤 그 결과를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2, 패밀리 레스토랑 기프트콘,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최서형 위담한방병원 대표원장은 "한번 잘못 들여진 습관은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의 건강과 학습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특히 건강과 학습 능률 저하와 직결되는 '수험생 증후군'은 치료도 중요하지만 미리 예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수험
한편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위담한방병원과 TMD교육그룹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수험생 건강과 공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