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를 통해 미용 기능성 영양제 ‘미즈워터풀’을 출시했다.
‘먹는 화장품’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의 수분량과 유연성, 탄력성 등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직장 여성은 물론 실내 활동이 많은 학생 및 주부 등에게 특히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르는 화장품이 피부의 가장 바깥쪽인 표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진피 층에 생합성 활성성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 효과가 더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미즈워터풀’은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피부 보습 분야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를 주성분으로 하며, 콜라겐·알로에겔·비타민 C·코엔자임Q10·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NAG는 체내 히알루론산 생성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피부와 관절 건강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건강과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화장품뿐 아니라 기능성 식품을 통해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분들도 늘고 있다”며 “이
한편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미즈워터풀’ 외에도 ‘식물성 오메가3’를 비롯해 유산균 제제 ‘프로바이오330’, 눈 영양제 ‘메디안루테인’ 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