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스미스클라인(이하 GSK, 대표 김진호)는 ‘뽀뽀뽀 예쁜 아기 포토 콘테스트’를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제품 사이트(www.infanrix.kr)를 통해 10월 8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인판릭스-IPV ‘뽀뽀뽀(4·4·4)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콤보백신의 장점과 영유아기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인판릭스-IPV ‘뽀뽀뽀 캠페인’이란 영·유아시기에 위험한 4가지 질환(디프테리아,파상풍,백일해,소아마비)을 인판릭스-IPV 4회 접종으로 만 4세에서 6세까지 잊지 말고 접종해 영·유아들의 건강을 지켜주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DTaP-IPV 콤보백신인 인판릭스-IPV 콤보백신은 기존보다 접종횟수를 절반가량 줄여 접종편의성을 높였다. 올해부터 NIP(국가필수예방접종 지원사업)에 포함되어 무료 또는 5000원(지자체별 상이)으로 접종 가능하다.
이번 콘테스트는 콤보백신 접종연령인 1~6세 건강한 남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건강한 아기 모습의 사진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심사위원으로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모델 박민하 양을 위촉, 현 모델인 민하양이 예쁜 동생을 직접 선발해 같이 인판릭스-IPV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인판릭스-IPV 마케팅 담당자 양유진 BM은 “접종횟수를 절반가량 줄여주는 콤보백신의 강점을 알리고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
한편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할 수상자는 1등~3등까지 총 3명으로 네티즌들의 온라인 추천과 심사위원 박민하양의 심사점수를 합산해 선발하며 그 외 인기상과 포토제닉상도 준비되어 있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