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오는 20일까지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Brilliant Showroom Tour)’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서 아트갤러리, 플라워, 커피 등을 테마로 한 현대차의 이색 테마지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며 최근 커피를 테마로 한 여의도 카페 지점이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분 대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실시하게 됐다.
![]() |
현대차는 이번 투어 프로그램을 오는 24일 오전과 오후 2개 조로 나누어 각각 현대차 보유 고객 25명씩 총 50명의 고객을 초청하며, 서울 대방동 소재의 현대차 ‘남부서비스센터’에서 프로그램 소개를 들은 뒤 전용 리무진 버스로 현대차 이색 테마지점을 방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4일 오전에 진행되는 ‘로맨틱 패키지’는 서울 대치동 소재의 ‘대치 H·Art 갤러리’를 방문해 ‘스페이스 비욘드 스페이스 展’을 큐레이터의 작품 설명과 함께 감상하고, 역삼동 소재의 ‘서초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에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체험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에 진행되는 ‘브라운 패키지’는 ‘로맨틱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대치지점에서 미술작품을 감상 한 뒤, ‘서초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에서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를 체험하게 된다.
또한 각 클래스 종료 후 현대차 ‘여의도 카페 지점’을 방문하는 등 현대차의 색다른 테마지점을 모두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는 고객이 테마지점을 체험하고 있는 동안 고객이 타고 온 차량에 대한 차량점검 및 세차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특히 프로그램 종료 후 원하는 고객에 대해 시승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기념품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벌써?”, 혼다 신형 시빅 페이스리프트…소비자 만족 최우선·현대차, 수뇌부 대거 인사이동…'美 연비 과장 사건 탓?'
·기아차 K9, '에쿠스 반 토막 냈다'…BMW·벤츠 잡겠다더니
·차급별 가장 많이 팔린 차 TOP3…K3, 아반떼 독주 '제동'
·현대차, "아이폰 유저들, 벨로스터 터보로 '아스팔트7'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