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난 22일 자사 대표 플래그십 세단 300C 3.6 가솔린 모델을 대상으로 ‘300C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300C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는 서울 크라이슬러 청담전시장에서부터 춘천까지 왕복 197.5km코스를 주행하며, 동일한 조건에 동일한 차량으로 가장 연료를 적게 사용한 참가자를 우승자로 뽑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300C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는 미국 브랜드 가솔린 차량 모델들에 대한 연비 효율성이 낮다는 편견을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운전 습관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300C 3.6 모델이 동급 경쟁 모델차종과 비교하여 운전 습관에 따라 연비 효율성이 매우 높은 모델이고 그만큼 우수한 상품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었다”며 뜻 깊은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전 타이어 공기압 측정 및 주유구 봉인 등을 통해 대회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였으며, 대회 시작 전 참가자들에게 친환경 고효율의 에코 드라이빙 운전 습관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연비 향상을 위한 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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