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상처 치유 가능? 연애조작단 아닌 재회상담 업체 '주목'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인과의 이별 후 큰 상처를 안게 됩니다. 사랑하다 이별을 하게 되면 깊은 상처로 심지어 자살을 시도하거나 우울증에 빠지기도 합니다.
최근 이러한 이별의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단순한 연애조작단이 아닌 독자적인 기법의 재회상담(재회컨설팅) 업체가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상처가 깊어지면 그만큼 힘들어지는 법. 이럴 때 재회상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힘든 마음을 같이 공유할 수 있고 자살 예방이나 우울증 예방에 도움이 되며 나아가 긍정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도 합니다.
보통 이별을 하게 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매일 전화를 하거나 연인의 집 앞으로 무작정 찾아가 매달리는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는데 이러한 것들은 연인과의 재회에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합니다.
재회를 하고자 한다면 우선, 평정심을 되찾고 이성적으로 하나하나씩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것이 좋지만 한번 돌아선 사람의 마음을 다시 되돌리기란 무척 힘듭니다다.
그렇기 때문에 재회상담, 재회컨설팅 전문가의 도움을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가 가능해진다는 점에서 최근 대학생들, 직장인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시라노연애조작단’ 영화, 드라마 소재를 모티브로 한 재회상담, 재회컨설팅 업체가
재회컨설팅 업체 관계자에 의하면 “이별 후 상처로 힘들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과도한 상담 비용을 요구하거나 일회성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인 재회상담 컨설팅 시스템으로 재회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