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2014년을 맞아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만기시 원금전액 반환 특별회원권을 선착순 모집 중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 (델피노 골프 앤리조트,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양평, 비발디파크(홍천), 양양 쏠비치호텔앤리조트,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거제,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을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명측의 관계자에 따르면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형(4인 기준)’과 ‘스위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4년형 리조트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고 2014년 가을을 맞이하여 가입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습니다.
특별한 기회, 이벤트로 진행중인 이번 한정모집 회원권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소유권등기이전)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 회원제(계약기간 만료시 100%환급)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입니다. 또한 VVIP 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은 절찬리 분양 중이며, 가격은 객실규모에 따라 1억1,000만원대에서 3억원대까지 분양 중입니다.
2014년 10월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등 특별혜택이 주어집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입금 과 동시에 바로 예약신청도 가능하며, 1개월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 완료된다고 전했습니다.
대명리조트 고종복 팀장은 “개별 회원마다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구입 비용의 처리는 물론 사용 기간이나 사용자 수 등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가 아무리 다양하고 입맛이 까다롭다고 해도 14년 레져컨설턴트의 경력과 노하우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편리한 회원권
대명리조트는 상담에서부터 계약, 그리고 예약과 성수기 추첨, 기념일 이벤트, 화상회원 관리 등 모든 사후관리를 1:1 전담직원 제도로 운영하기 때문에 회원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불만족 신고가 거의 없는 점이 강점으로 통합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