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티앤아이, '가누다배 16회 주니어 골프대회' 성공적 개최

기사입력 2017-06-26 16:36 l 최종수정 2017-06-26 16:36



기능성 베개 리딩 브랜드 '가누다(KANUDA)'는 최근 '현대 더링스CC'에서 진행한 '제16회 가누다배 주니어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누다의 브랜드 오너인 '㈜티앤아이'는 골프계 꿈나무 육성 차원에서 매년 '가누다배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그 결과 대회를 통해 최나연, 김효주, 김세영, 김도훈, 강성훈, 장하나 등 국내외 간판급 골프 선수들을 배출한 바 있다.

이번 가누다배 주니어골프대회는 남초등부, 여초등부, 남중등부, 여중등부, 남고등부, 여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뤄졌다.

대회 결과 비봉고 차강호 군과 신성중 이주현 양이 각각 남녀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각 부문 우승자들은 트로피와 상장,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아울러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 세트도 제공받았다.

유영호 티앤아이 대표는 "티앤아이는 기업

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주니어 골퍼 발굴 및 양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꿈나무 선수들의 기량이 한층 더 향상되는 것은 물론 선수들 상호 간 우정과 페어플레이 정신을 배우는 축제의 장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원진재 매경헬스 기자 [ wjj12@mkhealth.co.kr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