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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톡은 네이버 캠핑장 예약 서비스 공식 협력사로 네이버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으며, 네이버의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여 캠핑장 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 구현 작업을 마쳤다. 캠핑톡 예약의 차별화는 캠핑톡에서도 캠핑장을 홍보 및 예약할 수 있고 네이버에서도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양 매체의 효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캠핑톡 서비스는 2만여개 캠핑 컨텐츠, 2만5천여개 사진 자료, 4만여개의 후기/댓글 자료, 1천5백여개 캠핑장 자료를 보유한 회원수 50만명의 국내 1위 캠핑 커뮤니티이다.
캠핑톡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리얼 캠퍼들이 작성한 이용 후기와 평점, 캠핑장 및 캠핑장 주변 환경에 대한 캠핑톡 정보들을 보고 본인 취향에 맞는 검증된 캠핑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과 네이버 페이 결제를 통해 안심하고 간편하게 캠핑장을 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핑톡과 제휴한 캠핑장들은 네이버에서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고 캠핑톡 인터넷/모바일 사이트에서 추천 캠핑장으로 우선 노출되어, 네이버와 캠핑톡 사이트에서 별도의 홍보 비용 없이 홍보, 마케팅, 예약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캠핑톡은 지난 9월 가평에 위치한 아리움캠핑장에서 캠핑톡 주최 애견 캠핑 페스티벌 ‘캠핑하개’ 행사를 개최했다. ‘캠핑하개’ 행사는 수의사를 동반하고 수의대 학생들로 구성된 안전 요원을 배치한 안전한 행사로 기획되어 성황리에 마
캠핑톡 ㈜바로케이 김태현 대표는 “캠핑톡 예약 서비스는 개시 후 예약율 상위 20개 이상의 캠핑장들과 계약했으며 특히 첫번째 계약사인 서울시내 유일한 북한산 글램핑장은 예약율이 200% 올랐다며, 캠핑톡은 업계 최저 수준의 예약 수수료를 제공하여 캠핑장들과 상생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