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는데요.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때늦은 더위, 낮 동안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많이 힘드셨죠? 큰 일교차로 저녁에는 또 쌀쌀해지니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내일은 복사냉각의 영향을 받아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아침 안개 끼는 곳이 있겠는데요. 안개가 짙은 곳은 서행으로,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또다시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다음은 뉴스 M에서 전해 드리는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먼저 수도권과 강원지방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강원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아침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주의하셔야겠고요. 울릉도·독도는 맑은 하늘 이어가겠습니다.
충청·호남은 때늦은 더위가 찾아오겠고, 역시 내륙에는 안개가 낄 것으로 보이는데요.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제주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구름 많겠습니다.
계속해서 영남지방입니다. 역시 아침에 내륙지방에는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 당분간 낮기온이 30도를 웃돌 것으로 보입니다.
<최저>내일 아
<최고>낮기온은 서울 31도, 대전 30도, 울산 32도로때늦은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주간>전국 맑은 날씨 이어가다가 주말에 전국에 비 소식이 있고 영동과 남부에는 월요일까지, 제주에는 화요일까지 이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