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레디트대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장학금 전달식도 가져
↑ 사진=바로크레디트대부 |
㈜바로크레디트대부(이하 바로바로론)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2014년 1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2시까지 영등포 장애인 복지관 주최로 진행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바로바로론 직원들로 구성 된 사내봉사모임인 사랑나눔 봉사단원 30명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됐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는 저소득층 및 지역 장애우 가정을 포함한 500세대에 전달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과 김치도 나누고 따뜻한 정도 나눌 수 있어 뜻 깊다”며 “2015년에도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6월 바로바로론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창단 된 “사랑나눔 봉사단”은 창단 이후 보육시설인 선한사마리아원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 “사
한편 2004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환원하고 있는 바로바로론은 2014년 상·하반기 6개의 사회복지단체와 5개 지자체에 기부금을 전달하였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소년 한국일보 및 재단법인 살레시오 수녀회를 통한 장학금 전달 등 약 2억원의 성금 기탁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