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아이폰6s 등장, 살펴보니… '예쁘다!'
↑ 아이폰6s/사진=폰콘셉트 |
18일(현지시간) 폰콘셉트는 디자이너 키아라시 키아(Kiarash Kia)가 디자인한 핑크색 아이폰6S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아이폰6S는 알루미늄 케이스를 특징으로 140g 무게와 7.1mm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5.2인치 IPS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내부에는 긁힘을 방지해주는 안티 스크래치 레이어가 적용됐습니다.
한편, 19일 중국 포털 바이두의 한 마이크로 블로거가 아이폰6S 출시와 관련된 정보를 신뢰할만한 소식통으로부터 입수했다며 해당 스마트폰 스크린샷을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글쓴이는 "아이폰6S의 출시 예정일은 9월 18일이며 판매개시 시각은 오전 9시"라고 전했습니다. 애플사가 공식적으로 밝힌 사실은 아니지만, 이는 지난 6일 그리스 모바일 관련 매체인 테크마니아가 프랑스 통신사 보다폰의 내부 문서를 입수해 공개한 출시일정과 일치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은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와 프로세서 뿐 아니라 새로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iOS9 운영체제로 구동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17일 애플 전문매체 애플인사이더 역시 아이
포스터치는 사용자가 스크린을 누르는 압력의 세기를 측정하는 기술입니다. 또한 아이폰6s는 애플워치에 적용된 가장 강한 알루미늄소재 7000시리즈가 적용될 전망입니다.
아이폰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