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에스티앤컴퍼니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영단기(어학교육 부문)와 스카이에듀(고등 온라인교육 부문)가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는 고객을 감동시킨 업종별 대표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로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영단기는 신토익 기본서 3종(RC, LC, VOCA) 30만권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시행해 신토익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카이에듀는 고등 인강 업계 최초로 출시한 ‘0원 프리패스(무제한 수강 제도)’를 비롯
윤성혁 에스티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교육이 무엇인지를 잘 살피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