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피곤한 피부를 위한 ‘채윤614’의 엉겅퀴 해독마스크 출시

기사입력 2016-10-12 18:03



(주)태일(대표이사 이영덕)의 화장품 브랜드 ‘채윤614’는 100% 제주산 엉겅퀴 추출물이 함유 된 신개념 해독마스크팩을 10월 4일 출시했다.

해독마스크팩은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외부 유해자극으로부터 온종일 노출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및 영양성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한다.

‘1일 1팩’이라는 말이 생겨날 만큼 사용법이 간단하고,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좋은 뷰티제품이고, 미백과 보습, 노화방지, 모공관리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다.

‘채윤614’의 ‘밀크시슬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피부과 전문의를 중심으로 자체 설립한 피부과학연구센터에서 화장품 전문가들이 1년여간 연구하고 개발했다.

간 해독에 우수한 영양제 중 밀크시슬이라는 이름으로 익히 알려진 엉겅퀴추출물은 피부에 적용시항산화와 트러블 개선, 피부윤택, 보습, 자외선 차단에 도움되고, 하루 종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곤해진 피부의 힐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였다.

또한 피부세포간의 시멘트역할을 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결을 매끄럽고 건강하게 만들어주어 피부 속 수분증발과 외부유해물질 침투를 차단시켜준다.

앰플의 유효성분을 자극 없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100% 천연 목화씨 린터에서 추출한 장섬유(Cellulose)원단을 적용해 투명한 피부결로 정돈해주고,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채윤614의 ‘밀크시슬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국내 출시와 함께 중국 진출을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9월25일과

26일 양일간 중국의 트렌드아이콘인 왕홍의 생방송을 통하여 중국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2억 명에 달하는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영상 기반 SNS 채널인 메이파이에서 실시간 방송 1위를 기록했다.

채윤614 밀크시슬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이달 4일 본격적인 국내 온라인몰출시가 시작됨과 동시에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