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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쏠렉은 지난 14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쏠렉&쏠리스트, 위대한 여정’행사를 가지고 하반기 주요 전략으로 멤버십서비스와 렌탈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조정현 회장과 임직원 그리고 핵심 사업자 1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상반기 성과보고 및 하반기 주요 전략과 마케팅 플랜에 대해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올해 4월부터 사업을 개시한 쏠렉은 ‘바르게, 다르게, 답게’라는 슬로건처럼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이날도 사업자들에게 경영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주요전략 방향에 대해서도 충실하게 설명하고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발표된 쏠렉의 하반기 주요 전략인 멤버십서비스는 고객이 월정액을 납부하면 회원가보다 2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자사 상품을 사용할 수 있고, 또한 매월 회사가 추가로 자사 상품을 증정하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또한, 쏠렉은 ‘스마트한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 쏠렉 렌탈서비스’를 시
이날 조정현 회장은 올해말까지 3만명의 멤버십과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네트워크에 입문하는 모든 사업자들이 회사가 제시하는 새로운 마케팅플랜을 통해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