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초부터 튼튼하게” 잇몸뼈의 중요성 제시
치과 치료에 있어 잇몸뼈의 건재나 재생이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당연지사, (주)코웰메디의 코웰BMP가 TV광고를 통해 대중화를 선언했다.
이제 임플란트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보편적인 치료법이지만, 잇몸뼈의 양과 질이 성공의 기반이 되고 수명을 좌우한다는 것을 TV매체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전파하는 셈이다.
9월 초 부터 종합편성 채널을 통해 전파될 대한민국 1호 BMP 골이식재의 광고 모델로 배우 최지나가 발탁됐다. 최근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의 신스틸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최지나가 대한민국 1호 BMP 골이식재의 TV매체 광고 모델로 선정,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드라마를 통해 여성스럽고 깨끗하며 실제로는 한 가정의 어머니로서의 강건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우의 이미지가 제품의 비전과 취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 BMP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 |
(주)코웰메디의 BMP골이식재는 2008년에 이미 연구용 시약을 국내에 출시하여 그 효과를 학계에서 연구성과로 보여주었으며, 2010년 식약처로 부터 국내 최초로 제조품목허가를 받아 치과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코웰BMP는 지금까지 수년간의 임상적용을 통해 그 효용성이 입증되어 널리 알려졌다.
코웰BMP 관계자는 광고를 통한 가시
또한 이번 광고로 잇몸뼈가 약한 환자들이 BMP라는 골이식재를 통해 를 더 편안하고 더 빨리 임플란트를 이식받아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