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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 = 한일병원]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중심경영 촉진을 위해 정부가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평가로 올해는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한일병원은 지난해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된 후 처음으로 시행한 고객만족도 결과에서 '우수기관' 등급을 획득했다.
한일병원은 1차 리모델링 현대화사업 완공 후 시설은 물론 의료진, 진료수준을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확대, 카카오 알림톡 시행 등 환자의 편의를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박현수 원장은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다각도로 노력해온 결과 A등급을 받게 됐다"며 "환자와 지역주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도봉·강북지역의 중추적인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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