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1,700억원대로 알려진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임블리`가 호박즙 이물질 사태로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는 어제(3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호박즙 28차분에 대해서는 모두 환불해드릴 예정"이라며 "호박즙은 용기변경 등 개선방법을 확실하게 체크하기 전까지 생산을 보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임블리 측에 따르면 최근 한 소비자 A 씨는 4개월 전에 구매한 호박즙 입구에서 곰팡이로 보이는 이물질이 인입됐다고 회사 측에 알려왔습니다.
이에 대해 임 상무는 "호박즙을 생산하는 스파우트 파우치의 입구를 기계가 잠구는 과정 중에 덜 잠기는 경우가 수십만건 중 한 두건 정도 생길 수 있는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아무리 적은 확률이라 하더라도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식품이고 블리(소비자)님들이 드시는 제품"이라
그럼에도 논란이 계속되자 임 상무는 오늘(4일)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댓글을 게시할 수 있는 창도 막았습니다.
임 상무는 다른 게시물에 달린 댓글을 통해 "(호박즙 제조사인) 김재식헬스푸드의 공문과 내용증명을 기다히고 있다"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사이트에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