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젊은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은 지난 5~9월 명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30대 소비자의 매출 비중이 전체의 33.2%로 가장 컸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20대는 18.9%를 차지해 20~30대 비중이 전체의 절반을 넘어섰습니다.
김영준 롯데이커머스 명품팀장은 "최근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자신의 만족을 위해 고가 상품에도 선뜻 지갑을 여는 20·30세대의 구매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롯데온은 다가오는 주말 다양한 명품 행사를 통해 총 100개 브랜드의 2천500여 개 상품을 최대 39% 할인합니다.
첫날인 내일(
모레(17일)에는 무스너클의 패딩을 80만 원대에 내놓는 등 프리미엄 패딩을 중심으로 행사를 합니다. 18일에는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메종키츠네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25%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