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한 10명 중 9명은 이용 후기를 읽고 물건을 구매할 때 참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가 지난 8월과 9월 100개 쇼핑몰 이
품목별로는 가전과 의류, 화장품이 이용 후기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이 컸으며 연령별로는 10대와 20대에게 영향력이 비교적 높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한 10명 중 9명은 이용 후기를 읽고 물건을 구매할 때 참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