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볼로 유명한 토종 골프공업체 볼빅이 신소재를 사용한 신제품을 내놓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
볼빅은 '화이트도 칼라'라는 컨셉을 적용해 신제품 명칭을 '화이트칼라'로 정했으며, 화이트 볼 시장에서 타이틀리스트와 정면 승부를 벌이겠다는 계획입니다.
국내 칼라볼 시장에서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볼빅은 올해 화이트볼 시장 점유율을 최대 40%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 내세웠습니다.
[정규해 spol@mk.co.kr]
컬러볼로 유명한 토종 골프공업체 볼빅이 신소재를 사용한 신제품을 내놓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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