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NC, 대장경축전 조직위원회와 MOU체결

기사입력 2013-06-27 14:10


[매경닷컴 MK스포츠 전성민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조직위원회는 26일 오전 경남발전연구원 조직위 사무실에서 대장경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NC 다이노스 관계자 및 조직위 관계자 20여명이 참석 하였으며 배석현 NC 단장과 대장경 조직위원회의 김이수 집행위원장이 협약서에 서명했다.
김이수 집행위원장(왼)과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우)이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NC 제공 <br />
<br />
김이수 집행위원장(왼)과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우)이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NC 제공
이번 협약으로 조직위는 NC에게 홍보비 지원과 각종 행정지원을 약속했으며, NC는 축전 홍보 및 입장권 구매를 협조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초 부터는 NC 다이노스의 홈 구장인 마산종합운동장내 축전 광고 노출을 약속했다.
배석현 단장은 “위대한 문화유산인 팔만대장경을 알리는 의미있는 축전인 대장

경세계문화축전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축전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이수 집행위원장은 “경남 도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대장경 축전 성공을 위한 협조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 조직위원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축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달라”고 전했다.
[ball@maekyung.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