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하이라이트’ ‘가생이닷컴’ ‘류현진 7이닝 무실점’ ‘플레이오프 예매’
LA다저스 류현진이 7이닝 무실점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15일 오전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PS)에 두 번째로 선발 등판해 무실점 호투하며 한국인 최초로 PS 승리투수가 되자 네티즌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지난 7일 류현진이 PS 첫 번째 선발 등판에서 3이닝 동안 4실점 하며 마운드에서 내려왔던 부진을 이날 경기로 깨끗이 날려버렸다며 통쾌해했습니다.
이날 4회까지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노히트로 요리하고 7이닝까지 3피안타만 내주며 '괴물 투수'다운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을 뽐낸 것도 응원하는 이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한편, 해외 네티즌의 반응을 알 수 있는 가생이닷컴의 서버가 마비됐습니다.
가생이닷컴의 서버 다운은 이날(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의 NLCS 3차 경기에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선발 등판해 화제를 모으자,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알아보려는 이용자들이 늘면서 접속 폭주가 발생했습니다.
15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가생이닷컴이 랭크됐고 곧 접속자가 폭주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가생이닷컴을 접속할 경우 ‘DB 접속 오류’라는 안내창이 뜨면서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해 운영진이 서버를 복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현진 7이닝 무실점 소식을 접한 네티
[사진=MK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