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이하 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인 ㈜케이토토(대표 손준철)가 스포츠토토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여자축구 꿈나무 응원 캠페인 ‘미션 하트트릭’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국내 비인기종목 활성화와 관심증대를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케이토토는, 지난 겨울 동계스포츠 종목 선수 후원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여자축구 유소녀 선수를 후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구미스포츠토토 여자축구단 선수들의 3가지 미션 챌린지로 막을 올렸다.
↑ 스포츠토토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는 미션하트트릭 이벤트 페이지 |
이와 함께 ‘미션 하트트릭’의 마지막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경우 케이토토에서 공개한 공익영상을 보고 2017년 기준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된 여자축구 팀 수와 여자축구 선수의 수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미션 하트트릭의 소개와 함께, 해외 축구 선진국들과 비교해 확연하게 뒤쳐져있는 국내 여자축구 인프라의 현실을 보여주며, 알아주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여자축구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을 집중조명하고 있다.
특히 영상에 출연하는 스포츠토토 여자축구단의 간판 공격수 유영아선수는, 어린 선수들에게 희망을 잃지 말고 반드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로 대한민국 여자축구를 응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은 스포츠토토 페이스북과 스포츠토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퀴즈 맞히기 이벤트는 스포츠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축구화(3명), 축구공(5명), 치킨 기프티콘(20명), 그리고 커피 기프티콘(30명)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9일 스포츠토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