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의 매치 3개가 추가되며 출전 파이터 6인이 확정됐다.
ROAD FC (로드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를 개최한다. 이 대회가 끝난 뒤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23·쎈짐)과 박해진(27·KING DOM)의 타이틀전이 메인이벤트로 펼쳐지는 굽네몰 ROAD FC 055가 열린다.
새롭게 결정된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4의 매치는 총 3개다.
가장 마지막에 열리는 메인 이벤트는 신승민(26·쎈짐)과 알렉세이 페도셰프(33·GERMES PROFFEE)의 대결. 최근 두 경기에 연패하며 슬럼프에 빠진 신승민의 복귀전이다. 타격이 강점인 신승민과 알렉세이 페도셰프의 타격전에 관심이 모아지는 매치다.
마지막으로 김태성(25·싸비MMA)과 양지환(25·팀혼)의 대결도 결정됐다. 김태성은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ROAD FC 프로 파이터로 계약했다. 현재까지 MMA 전적은 2승이다. 양
한편 ROAD FC는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이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