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가 오는 12월 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전국 1000여 개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겨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하나투어] |
겨울 여행박람회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올해는 편안한 숙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체험요소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여행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날 문을 연 '겨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는 ▲오늘의 핫딜 ▲인기TOP10 ▲2020트렌드 ▲스페셜 패키지 ▲자유여행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오늘의 핫딜'은 패키지·항공·호텔 등 다양한 속성의 여행상품을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대만행 왕복항공권은 15만9000원부터,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상품은 32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핫딜 상품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인기 TOP10'과 '2020 트렌드'는 각각 올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10곳과 내년에 인기가 급부상할 것으로 예측되는 여행지 10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인기 여행지로는 베트남 다낭과 대만, 태국 방콕·파타야 등이, 내년에 뜰 여행지에는 이집트 카이로, 호주 골드코스트, 이탈리아 중부·남부 등이 선정됐다.
아울러 겨울에 가장 많이 팔리는 패키지 여행상품만 엄선해 놓은 '스페셜 패키지'에는 '중국 청도 3일' 등 패키지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7% 낮춘 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자유여행' 코너에선 항공권과 호텔, 투어텔, 현지투어·교통패스·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을 따로 모아 할인 판매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박람회 기간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직접 찍은 여행사진을 각자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해시태크를 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나투어를 등록하면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