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타워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할 뿐 아니라 공실에 따른 투자위험과 부동산 중개수수료나 권리금의 지출이 없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한 곳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
또 오피스텔, 상가 등 수익형부동산 시장이 강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끌리는 투자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대학가나 수도권 역세권은 배후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투자수요가 높은 편인데,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는 국내 최중심 학원가인 노량진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데다 1•9호선 더블역세권과 단지 상가가 직통 연결되는 프리미엄까지 더했다.
노량진역 지하철 1호선과 9호선 환승이 가능한 더블역세권 입지로 수도권 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장점을 가진다. 강남 및 여의도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국내 최대 학원가 밀집지역인 노량진의 핵심지역으로서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여기에 선시공 후분양이라 투자자 입장에선 예상수익을 미리 알고 분양을 받을 수 있어 위험 부담을 낮출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서울 역세권 중 선 시공 후 분양이면서 지하철로 직접 연결되는 곳은 소위 노른자 땅으로 외부 시장환경에 영향을 덜 받으면서 낮은 금리를 대체할 안정적인 수익대체상품이다.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일대에 들어서는 메가스터디 타워는 연면적47,575.98㎡ 지하7층~지상20층 1개 동으로 전용면적 16~32㎡ 도시형생활주택 299실과 전용면적 19~41㎡ 오피스텔 245실 총544실로 구성됐다.
지하2층 메트로 상가는 지하철 1호선과 9호선의 황금노선과 직접 연결될 예정이라 노량진 수요를 바로 흡수할 수 있다.
또 지상 2층은 동작구청(부속지원센터)이 입주하고 메가스터디학원은 3~7층에 조성되므로 학원생 등 상주수요 확보는 상가 수익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8~20층까지는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분양관계자는 “하루 평균 상주인구 1만명, 유동인구 25만명에 달하는 노량진 역세권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다”며 “한강조망이 가능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학원가 최 중심 입지와 오는 1
이어 “노량진 고시촌은 물론 여의도 증권가, 강남권 직장인들의 수요를 모두 품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덧붙였다.
오피스텔 문의: 1566-981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