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대학생 넛지(Nudge)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진출 4개팀 가운데 최종 우승팀을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8월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52개팀(54개 아이디어)이 응모했으며 최종 우승팀은 오는 9월 21일 진행되는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평가 결과(70%)와 ING생명
대상(1팀)은 상금 300만원과 인턴십 기회를 얻게 되며, 최우수상(1팀)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2팀)에는 상금 50만원을 각각 부여한다.
[매경닷컴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