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경영활동들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KB국민카드는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최고경영자(CEO)의 높은 실천 의지 ▲소비자불만 사전예방을 위한 시스템 구축과 체계적인 고객의 소리(VOC) 관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를 중심으로 고객감동을 위해 펼친 노력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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