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올해 진행한 ‘기적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 캠페인 동영상 누적 조회수가 1200만건을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30일 오전 기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773만건과 유튜브 채널 456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총 1229만건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9월 캠페인을 소개하고 일반인들의 목소리 기부를 독려했던 1차 동영상과 지난달 공개한 최종 동영상의 조회수를 합한 수치다.
AIA생명은 그동안 일반인의 목소리 기부 참여 확대와 가족애(愛)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기적
의 목소리 복원 프로젝트: 엄마의 첫 번째 노래’ 프로젝트는 언어 장애를 겪고 있는 주인공이 국내외 최고 음성전문가와, 소리공학자, 목소리를 직접 기부해 준 1만명 이상의 일반인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둘째 딸의 생일날 생애 첫 생일 축하 노래를 들려주는 내용이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