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심장 테헤란로에서 20년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인중개업은 물론 주택임대관리업까지 사업영역을 넓힌 스마트하우스 강남점 정재영 대표를 소개해보려 한다.
그는 1998년 동업으로 시작하여 2002년 홀로 독립하여 중개업의 범위를 사업의 영역으로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연령과 직업을 가진 임대인과 임차인에게 오직 철저한 신뢰와 책임을 기반으로 종합적인 부동산 자산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복잡한 건물매매 전문 중개인으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익힌 관리절차의 노하우를 주변의 임대관리분야에 적용하여 주택임대관리수주를 넓히는 계기로 삼았다.
중개와 관리하는 일은 작으나 크나 절차는 똑같이 진행되므로 신뢰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아무리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정성을 다하여 처리해주고 내 재산처럼 관리를 하다 보니 임대인들의 소개가 연결고리가 되어 사업영업확장의 계기가 되었다한다.
↑ 스마트하우스 강남점 정재영대표 |
지역적 특성상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이 많아 정재영 대표의 섬세한 영업방식과 친절마인드를 높이 평가하여 임대인소개가 임대인소개를 이끌어내어 관리 호수 수백여 세대라는 관리전문가의 면모까지 성장하였다.
강남구의 심장 테헤란로에서 공인중개업으로 잔뼈가 굵은 정 대표는 자기계발에도 열심이다. 전략기획, 시장분석 ,영업환경 구축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경KRPM에듀센터에서 주택임대관리개발업 교육과정에 등록하여 부동산전문가로써 앞서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정 대표는“스마트하우스 강남점(02-556-5365 / 동명공인중개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40 1층)은 베이비 부머세대의 최대 관심인 세금부분관리와 행정적인 부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단단히 지켜가고자 합니다.”
또 그는“스마트하우스 강남점의 슬로건은 ‘고객에게 최고의 수익을’이며 최우선 목표는 고객의 자산을 최우선으로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중개업으로 시작해 기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를 방문하시면 다른 지역 회원점 정보와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