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초미세기술로 순수한 공기를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퓨리케어’ 브랜드의 신규 광고 영상을 지난 5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LG ‘퓨리케어’ 브랜드 광고는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이미지를 통해 깨끗하고 순수한 공기를 강조함과 동시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가습기의 초미세기술로 ‘순수한 공기를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The Real Group의 ‘I sing You sing’을 개사한 중독성 강한 경쾌한 멜로디를 통해 ‘공기를 퓨리케어’ 한다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광고에 소개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 할 수 있는 PM1.0 센서를 탑재해 항상 깨끗한 공기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퓨리케어 프리미엄 가습기’는 세균들이 올라탈 수 없을 만큼 작은 크기의 미세수분을 통해 위생관리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TV광고는 제품 기능 소개 중심의 방식에서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