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최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농협생명은 바쁜 직장인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콜센터 상담시간을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상담시간 뿐 아니라 상담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담 시스템을 개선, 고객중심 마인드를 갖춘 전문 상담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농협생명 콜센터를 주목할 만한 점은 감정노동을 하는 상담사들의 근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함께 일하고픈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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