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오전 11시에 열린 ‘2016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이인기 현대건설 건축지원실장(왼쪽 네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대한민국 콜센터산업의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해 콜센터서비스 품질평가의 기준을 마련하고 기업의 고객만족 활동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39개 업종 141개 기업과 26개 공공기관, 지자체를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실제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하는 온라인 조사로 실시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2년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