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간 내 신용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가 있다. 모두 JT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JT캐피탈의 신규 광고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51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광고 영상 속 등장하는 강아지를 응원하는 댓글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도 조회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와 한도조회 서비스를 함께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만원
JT캐피탈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JT캐피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에게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종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