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LIFEPLUS는 지난해 7월 Red Dot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2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타입, 전용서체, 키비주얼, 굿즈, 이벤트 등 능동적인 삶의 모습으로 해석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한 78명의 심사위원단은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LIFEPLUS 만의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한 점 또한 높게 평가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하노버에 위치한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1953년부터 시행해온 디자인 어워드로 Red Dot,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알려져 올해에도 56개국, 총 7298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삶을 더 잘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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