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모습 [사진 = 한화건설] |
20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날 공개한 시그니쳐 디퓨져는 고객 브랜드경험(Customer Experience)의 중요성을 강조한 최광호 대표이사의 제안으로 제작됐다. 일상 속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아'의 향을 더해 상쾌함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를 모델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적
한편, 한화건설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가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쳐 디퓨져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